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고객지원
  • HOME
  • 고객지원
  • 품질보증정책

품질보증정책

고객지원
전화 1800-0880 / 02)3662-0118(내선 430)
이용서비스 제품의 고장, 수리 등 서비스 관련사항에 대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월~금 : 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주식회사 케이티앤씨는 자사의 품질보증정책에 따라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을 시행합니다.

제품군 제품보증기간 비고
카메라 2년  
팬틸트 카메라 2년 Zoom Lens 1년 보증
모듈타입 카메라 2년 Zoom Lens 1년 보증
액세서리류 해당없음  
* 세부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사오니,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의 합계금액이며, 출장 수리시에는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기술료(수리공수 요율적용) + 출장시 출장비

  • 부품비

    부품비는 완제품을 수리하는 경우 부품을 교체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의미하며, 서비스 기준에 의하여 산출됩니다.

  • 기술료

    기술료는 유상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공임을 뜻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한 기준 공수에 의해 산출됩니다.

  • 출장비

    출장비는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의 수리와 상관없이 거리별 차등 청구합니다.

  • 운임비

    운임비는 별도 청구됩니다.

유/무상 서비스 안내
1.  무상 서비스
  • 1)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또는 결함
  • 2) 유상으로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의 동일 장애가 재 발생한 경우
  • 3) 회사 정책상 무상 서비스 해주기로 결정한 경우
2.  유상 서비스
  • 1) 보증 조건이 경과된 제품
  • 2) 보증 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는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다.
    • 가. 설치 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으로 인한 부품 및 제품의 소손, 이물투입, 무리한 동작, 설정오류 등)로 장애가 발생한 경우
    • 나. 당사에서 수리하지 않고 임의 수리, 당사의 사전 동의 없이 부품을 교체,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거하여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 다. 천재지변 (화재, 염해, 가스피해,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해 고장
    • 라.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마. 설치업체에서 부실하게 설치하여 문제가 발생된 경우
    • 바. 소모성 부품 (Accessories, Adapter 등)의 수명이 다하거나 파손 시
  • 3) 고객의 사용미숙으로 인한 서비스 건은 2회 차 부터 유상 처리
  • 4) 제품에 표기된 라벨(제품명 및 Serial 번호)이 없는 경우
  • 5) 기타
    • 가. 유상 서비스 시 소비자에게 청구 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기술료로 분류하며 별도의 서비스 관리 기준에 따른다.
    • 나. 유상수리 건에 대하여 소정의 양식에 의거 소비자에게 견적서를 발송하여 수리 여부를 확인 후 수리하며 유상 청구한다.
    • 다. 보증기간 경과품 및 Serial 라벨이 없는 제품을 유상으로 수리한 경우 재 보증기간은 6개월 (180일)로 적용 함. (수리 완료 후 출고일 기준)
      - 종전과 동일한 부품 고장이 재발한 경우에 무상 수리가 적용되며 그 외 유상 처리 함.
      - Serial 라벨이 없는 제품은 별도로 관리하는 Serial 번호 및 라벨을 적용하여 출고 함.